WB NEWS

뒤로가기
제목

CSA코스믹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29일 홈앤쇼핑서 최다 구성 선봬

작성자 원더바스(ip:)

작성일 2019-03-29 15:23:20

조회 13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미세한 먼지까지 자극 없이 제거, 정화, 순환하는 저자극 폼클렌징!

CSA코스믹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29일 홈앤쇼핑서 최다 구성 선봬


- 3월 29일(금) 오전 9시 25분부터 홈앤쇼핑서 생방송
- 봄철 자체발광 피부를 위한 역대 최다 구성 ‘스페셜 패키지’ 마련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오는 29일(금) 오전 9시 25분부터 약 60분간 홈앤쇼핑 더프라임샵을 통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방송을 진행한다. 홈앤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더프라임샵은 패션, 뷰티 부문을 강화한 특화 방송이다. 깐깐한 심사를 거친 제품으로만 진행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CSA코스믹 원더바스는 홈앤쇼핑 더프라임샵 방송을 기념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본품으로만 7개를 받을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우유 콤플렉스가 함유돼 마치 우유 마사지를 한 것처럼 보드라운 피부로 케어하는 ‘밀크 드롭 에센스’가 특별 추가됐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홈쇼핑 론칭 이래 준비수량 모두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홈쇼핑 히트 아이템이다. 지난해 입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제품은 1초에 약 5개꼴로 판매되며, 현재까지 180만개 이상의 판매고렸다. 피부에 유해한 12가지의 피부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위주의 원료와 7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채웠다. 얼굴에 펴 바르자마자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미세 거품과 제품에 함유된 말캉한 곤약 젤리가 피부 안팎에 쌓인 노폐물과 미세한 먼지를 말끔히 씻어내 매끈한 자체발광 피부로 케어한다.


CSA코스믹 원더바스 관계자는 “미세한 먼지가 심한 요즘 같은 때에는 클렌저부터 달라야 한다. 자연적으로 발생한 미세거품이 모공 속까지 말끔히 케어하는 폼클렌징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이중 세안 효과는 물론 클렌징과 동시에 팩까지 할 수 있다. 봄철 원더바스의 착한 처방 저자극 폼클렌징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로 자극 없이 말끔히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세한 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오는 3월 29일(금) 오전 9시 25분부터 홈앤쇼핑 더프라임샵에서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